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수입차 부품 수출입 전문 ‘제로무역’, ‘2018 말레 케어메틱스 론칭쇼’ 개최

작성자 EUROCLASS(ip:)

작성일 2018-10-22

조회 6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수입차 부품 수출입 전문 ‘제로무역’, ‘2018 말레 케어메틱스 론칭쇼’ 개최


수입차부품 수출입 및 유통 전문기업이자 말레 공식 공급업체인 ‘제로무역’(대표 정태호)은 세계적 명성의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말레코리아’, 말레 케어메틱스 제품의 서비스 및 지역 유통을 맡고 있는 ‘온메카닉’과 함께 ‘2018 말레 케어메틱스 론칭쇼’(MAHLE CareMetix Launching Show)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6일 석촌동 온메카닉에서 진행된 이번 론칭쇼는 세계 20대 자동차 부품 공급 기업인 ‘말레’의 케어메틱스 제품군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행사의 메인 제품인 케빈필터 (차량용 에어컨 필터 (LAO CareMetix)는 세계 최초로 꽃가루와 미세먼지, 악취, 박테리아, 알러지 등을 차단해주는 항균필터 기능 등 총 12가지 기능을 구현해 제품 설명 이후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질의를 받았다. 유럽의 공인기관에서 그 성능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시판 중인 에어컨 필터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어진 행사 2부에서는 말레코리아 양호진 과장과 유로낙스 제로무역 정태호 대표, 온메카닉 배재성 대표가 각 3사의 대표로 나서 파트너쉽 체결에 서명, 제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협력과 노력을 약속했다.

각종 엔진 제품부터 필터, 공조제품까지 보유하고 있는 말레 그룹은 일반 차량뿐만 아니라 레이싱카, 철도, 선박 관련 부품까지 공급하고 있다. 전 세계 34개국에 7,700여 명의 임직원이 상주해 있으며, 170개 국가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다. 세계 20대 자동차 부품 공급 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지난해 기준, 약 15조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Mercedes-BENZ, BMW, AUDI, VW, VOLVO등 유럽차에 OEM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로무역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세계 20대 자동차 부품 공급 기업인 '말레'의 케어매틱스 제품군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말레그룹 및 온메카닉과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도 말레의 다양한 자동차 부품 라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무역은 유럽의 대형트럭과 국산 트럭부품, 수입승용차 및 국산 승용차 부품을 수입, 수출, 제조하고 국내외에 자동차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수입차 정비 전문기업 온메카닉은 슈퍼카 전문 정비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정비사와 기술진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 지역의 말레 공식 공급 업체로서는 가장 빠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제로무역은 업계 최고의 물류센터와 ERP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유로낙스(EURONAX), 아인스타(EINSTAR), 아인스루브(EINSLUB) 등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조선비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