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제로무역㈜ 정태호 대표, 경복대 시각디자인과에 장학금 기부

작성자 EUROCLASS(ip:)

작성일 2018-10-22

조회 2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로무역㈜ 정태호 대표, 경복대 시각디자인과에 장학금 기부




경복대학교 시각디자인과는 남양주캠퍼스 창조관에서 40여개 국가에 자동차 부품을 수출하는 제로무역주식회사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태호 제로무역 대표와 성기혁 시각디자인학과장, 학과교수 및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장학금 500만 원은 시각디자인과 이현빈(1학년), 이수진(2학년), 최명근(3학년) 학생에게 수여됐다.

제로무역은 지난 1994년 설립된 강소기업으로 벤츠, 아우디, BMW 등 외국 명차는 물론 국내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고 수출·수입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세계 주요 4대 국제자동차 부품 전시회에 매년 참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의 물류센터와 ERP(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유로낙스(EURONAX), 아인스타(EINSTAR), 아인스루브(EINSLUB) 등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정태호 대표는 “장학금 기탁을 계기로 경복대 시각디자인과가 훌륭한 학과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고, 성기혁 시각디자인학과장은 “기업과 학과의 실질적 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남양주=하지은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